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퇴계동> 우성닭갈비 퇴계점

by 소그행 2022. 6. 23.
반응형
30년 이상 영업해 온 부모님의 가업을 이어 2대째 운영하고 있는 맛과 친절로써 보답하는 우성닭갈비



저는 닭갈비를 정말 좋아해요
춘천사람이라서 그런가요?
요번에는 어머님을 모시고 퇴계동 우성닭갈비를
방문했어요
본점과는 다르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오는 건 아니지만
동네로만 가다 보니 오랜만에 왔어요



요즘 식당을 가면 다 테이블로 바꼈더라고요
방도 있는데 의자로 다 바꿨어요
닭갈비는 아무래도 낮으면 볶아 주실 때
힘드실꺼 같긴해요



원산지 표시판도 따로 있고
우성닭갈비는
닭갈비 조리시 인위적인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닭고기에서 배어나오는
기름과 야채의 수분으로만 조리하여
더욱 더 담백해요

볶음밥은 직접 짠 들기름으로
더욱더 고소한 맛을 더해요



시큼시큼 동치미,상추,깻잎
마늘,양파,양념장
기본으로 나오죠
요즘 물가가 자꾸 오르니 야채들도 비싸더라고요
양을 좀 적게 주시지만
남기는 거 보다는 났죠
더 먹고 싶으면 더 달라고 하면 되니까요



닭내장하고 같이 주문했어요
저는 안먹는데 고소하니 맛있다고 해요
특유에 냄새가 있어서 못먹겠어요
닭갈비만 먹어도 되용ㅋㅋㅋ


 

배고플때는 기다리기 힘들죠

빨리 익었으면

고기 익기전 떡이랑 양배추,양파를 먹어요

 

 



전날 과음을 해서 신랑은 잘 먹지 못했는데
저는 역시 닭갈비여서 그런지
잘들어가더라고요
사리에는 팽이버섯이 들어가 있어요
첫째딸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식감 때문에 다 먹었어요
쫄깃쫄깃 또 먹고 싶어요


확실히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맛이 더 깊고 간도 딱이고 맛있어요
어제도 닭갈비 먹었는데
계속 먹고 싶어요
볶음밥에 치즈를 꼭 넣어서 먹어요
담백하고 쭈~욱 늘어나는 맛에 먹죠
땡밥 같기도 하고요

 

 

 

항상 남으면 집으로 포장해 갔어요
다음날 아침에도 먹으려구요
잘먹었습니다^^

 

더보기

강원 춘천시 우묵들길33

033)242-8484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명절 전날 당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