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조양동 종로식당 한식 전문점

by 소그행 2023. 2. 25.
반응형
백반 맛집 동태찌개



추운날씨 따뜻하게 먹기 좋은 동태찌개
집에서도 잘 안해먹게 되죠
한식은 다들 좋아하고 맛집 들도 많아요
건강하려면 골고루 먹어야죠


새명동에 위치해 있어요
코오롱스포츠와 본설렁탕집 사이에 있어요
1층이 아니고 지하에요


종로식당 어서오십시오!
계단이 많으니 내려갈 때 조심하세요
지하여도 오래된 분위기에 맛집 같은 느낌이 드네요


신발벗고 들어갈 수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편안한데 앉으면 되요


가격도 저렴하죠?
오징어볶음,김치제육볶음,오삼불고기,동태찌개
2인기준에에요
주물럭과 삼겹살은 1인분 200g


기본반찬 너무 맛있었어요
가지도 안좋아하는데 이 날 따라 손이 가더라고요


밥도 일반 공기밥 그릇에 나오지 않고
대접으로 주세요 양도 많아요


제가 양이 적은건지 어딜가나 둘이 먹기 힘든 양
매운탕 느낌도 나고 동태가 살이 푸짐해요
무도 맛있고 두부도 들어가서 끓기 전에 미리 먹었죠


머리부터 꼬리까지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계속 챙겨주는 동생 덕분에 엄청 먹었죠
밥에다가 버섯이랑 무,두부,동태살 올려서 먹고
마지막에 국물 딱 떠 먹으면 정말 최고죠^^
다음에는 뽀글장이나 볶음을 먹어보고 싶네요


  • 종로식당 한식
  • 강원 춘천시 아침길 3
  • 033)251-175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