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효자동 태양통닭-바삭바삭 그자체

by 소그행 2023. 2. 25.
반응형
양념반 후라이드반 직접가서 먹는 맛 최고



주말에는 통닭이 왜 이렇게 땡기는 걸까요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다 좋아하는 통닭이죠
정말 옛날통닭의 느낌 그대로 맛집이에요


효제초등학교에서 내려오다가 보면 있죠
룽타우객잔이랑 투다리 사이에 위치해 있고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이름부터가 확 와 닿아요
치킨아니고 통닭ㅋㅋㅋㅋ꙼̈  


안에 분위기도 옛날통닭집 같은 느낌이죠
테이블도 있고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어요


다른 통닭집에 비해 메뉴가 엄청 많아요
밥안먹고 갔을 때 통닭 나오기전에 시키기 딱 좋은
메뉴가 눈에 들어오네요


양배추샐러드 너무 좋아요
제가 즐겨 먹는 곳 영구네치킨,림스치킨 양배추 샐러드를같이 먹을 수 있어요
(양배추 샐러드 좋아하시는분 참고해주세요)


후라이드는 바삭바삭 양념치킨은 촉촉
이 맛은 직접 가서 먹어봐야지 알아요
바로 나와서 먹으니 더 꿀맛이에요
자꾸 손이 가요^^
아쉽게도 사진은 없지만
오뎅탕이랑 계란탕도 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중이라 닭가슴살이 생각나네요
꼭 성공 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