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후평동 대양부 양꼬치 춘천점

by 소그행 2023. 4. 1.
반응형
양꼬치&고급양갈비

요즘 양꼬치를 자주 먹게 되네요
양꼬치 집은 대부분 웨이팅이 길어요
오늘은 매번 가던 곳이 아닌 다른곳을 가보기로 했어요
“대양부 양꼬치”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후평동 포스코 아파트 옆에 위치해 있어요
플라워 벨라 꽃집 골목이에요


테이블이 5개
옆테이블이랑 좀 가깝더라고요
뒷쪽으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양꼬치,양고기샤브,양통다리,통갈비,마라샹궈,마라룽샤 등 종류가 많죠


땅콩에 손이 가요
윤기 좔좔 양꼬치집에 나오는 기본반찬은 다 비슷하죠
도자기 그릇 요즘 또 그릇이 눈에 들어오네요


서비스로 주시는 건두부무침
골뱅이 무침이 생각나는 맛
새콤하고 양배추와 오이의 조합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건두부가 오뎅처럼 보이네요


중국 술로 가득차 있죠
술,음료,물은 셀프에요


대표메뉴 양꼬치 ₩16,000원(10개)

양고기는 냄새때문에 싫어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특유에 향도 있죠


양꼬치는 자동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잘 구워지나 지켜보는 재미
기름이 떨어지면서 맛있게 구워지죠


고급양갈비 ₩28,000원

사실 이날은 양갈비가 먹고 싶어서 왔는데
딱 두개 나오더라고요
그람수로 맞춰서 나오기 때문에 그날그날 틀려요

두꺼워서 갈비에 붙은 살을 짤라서 따로 구워줬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옥수수온면 ₩7,000원

저희는 온면은 꼭 먹어요
맛이 강하지 않고 맵지도 않았어요
짬뽕 느낌의 온면만 먹었어서 그런가바요


이것도 서비스 옥수수 튀김

처음먹어보는 맛 달콤하고 팝콘같은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마지막에 주셔서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집으로 싸오고 싶었어요

적당하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대양부양꼬치 춘천점 양꼬치
  • 강원 춘천시 백령로 217-20
  • 영업시간 12:00-24: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