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새명동 조양동[추억찾기]

by 소그행 2021. 2. 21.
반응형



“배달전문점 추억의 도시락”


비빔밥을 좋아하는 저는 추억의 도시락도 너무 좋아하죠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하나는 배달이 안되서 딸래미랑 같이 먹었어요
맵다고 못먹을지 알았는데 잘먹더라고요



“김치도시락의 명가”
새명동이랑 강대석사점에 있어요
가까운 곳에다가 주문하시면 되요
시켜먹지 않은 사이 가격이 올랐네요
5,000원에서 6,000원으로요 배달비도 있어요


김가루가 빠지면 안되죠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요
고등학교때 가지고 다니던 도시락이 있거든요
지금 생각하니까 또 먹고 싶네요
도시락이 뜨거워서 장갑이 같이 들어 있어요
요구르트는 후식인가바요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있어요
김치를 쫘~~~악 깔고 기름을 넣고 밥을 덮어요



골고루 비벼서 김가루를 넣어줘요
고소한 냄새와 함께 꿀 맛이에요
들어간 재료가 많지 않아도 맛있다는 걸 알았어요
김치가 맛있어야 겠죠?



고추장이 들어 간 것도 아닌데 간도 딱이고
비벼지는거 보면 신기하죠
이래서 맛집인가바요 항상 먹다보면 김치만 남아요
밥한공기는 더 되겠죠?



예전에 친구가 만들어준 도시락이에요
분홍소세지가 추가됐죠
맛있었어요 친구 덕분에 배부르게 먹었죠
도시락이 조금 더 크면 딱이겠죠?
저도 집에서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볶음김치가 들어가도 맛있는거 같아요
참기름 듬뿍에다가 계란후라이를 빼놓지 마세요

오늘 저녁메뉴는 몰 먹을지 고민되네요
일요일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