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만천리 청해 생선조림 생선전문점

by 소그행 2022. 3. 14.
반응형
점심메뉴 고등어 정식 먹어볼까요?

안녕하세요^^오랜만이에요
꾸준히 해야 되는데
요즘 사진이 밀리고 있어요
묵은 포스팅이 무슨 말인가 했는데 이제야 알겠어요

비린내를 싫어하는 저는 집에서 생선구이 해 먹기가 참
힘들죠 그래서 비비고 생선구이나 생선집을 가요


유일하게 방학 때 딸내미와 밥을 먹을 수 있죠
메뉴는 신중하게 생선을 싫어하지 않아서 다행이죠
집 앞에 위치한 청해 생선조림 맛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조림과 정식으로 나눠져요
조림은 매울 거 같아서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정식은 둘이 먹기에는 양도 많죠 하지만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밑반찬이 나오고 생선구이가 나와요
오랜만에 나물도 먹고 고등어뿐만 아닌 작은 굴비 하나를
같이 주시더라고요
고등어보다 굴비를 더 잘 먹네요


조림을 먹고 싶었던 저는 딸내미를 위해 정식을 시켰는데
먹고 있는 도중 조림이 나오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조림 무에 살을 올려서 흰밥과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죠 가성비가 정말 최고죠
정식으로 시키면 조림&구이를 함께 드실 수 있어요



한참 맛있게 먹고 있을 때
조용히 누룽지를 놔주고 가세요
왠지 밥을 다 먹었는데도 누룽지를 보면 더 먹어야 될 거
같아요
한 끼 식사 정말 든든하게 먹었어요^^
다음에는 갈치조림을 먹어보려구요


•10:00~22:00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033)251-4244
•예약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