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만천리 옛날옛집 점심특선 불고기정식 먹으러 총총총

by 소그행 2022. 3. 17.
반응형
점심특선 불고기 정식 ₩15,000원


동네에 먹을 곳이 많다는 걸 이제 알았죠
불고기는 누구나 다 좋아하죠
농민한우 아니면 안 먹어 봤는데
가까운 곳이라서 가보기로 했어요

 


한우전문점이었어요
저는 이름만 보고는 한식집 인지 알았거든요
예약도 가능해요

 

 


엄청 넓었어요
점심시간 맞춰서 간다고 하고 간 건데
너무 일찍 갔는지 식사를 하려고 준비 중이시더라고요
이날은 날씨가 좀 쌀쌀했어서
저희 딸내미를 위해 난로를 켜주시더라고요

 


점심메뉴로 갈비탕도 있고
구이도 먹을 수 있어요
예약을 해놓으시고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불고기 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반찬들이 나왔어요
다 좋아하는 거라서 망설이지 않고 먹었죠
저는 싱겁게 먹는 편인데
반찬들이 짜지도 않고 딱 좋더라고요


당면은 빼놓을 수가 없죠
불고기는 조금단거 같애요
버섯과 함께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맛있게 익는 동안 배고픔을 달랬어요
반찬에 먹어도 충분하죠



된장국도 있어요
불고기 국물에 비벼도 먹고
국물에 다가 먹고
맛있는 거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하죠^^



하늘이 정말 파란 게 예뻤어요
겉모습은 한옥집이에요
안에 칸막이 방도 있고
아이들 놀 수도 있는 공간도 있어요

딸내미가 잘 먹으니 기분 좋더라고요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동생들 준다고 포장해 가자고 하네요
잘 먹었습니다^^


옛날옛집 육류,고기요리
•매일11:30-21:30
•033)244-1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