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반찬하면 생각나는 곳 춘천반찬(효진이네)

by 소그행 2022. 4. 17.
반응형
퇴계동 CGV 뒷편 퇴계시장형상가
춘천반찬



요즘은 반찬 배달도 되고 바쁜 엄마들은 걱정이 없죠
갑자기 코로나로 격리를 하게되서
반찬을 주문을 했어요



월,수,금 배달하는날
인스타에 미리 반찬이 올라와요
인스타그램

직접가셔서 픽업도 가능하고 배달도 가능해요



제가 주문한 반찬이에요

소불고기 350g ₩10,000원
감자채볶음 ₩3,000원
진미채(빨강) ₩5,000원
쏘세지야채볶음 ₩5,000원
멸치볶음 ₩3,000원

짜지도 않고 소불고기도 연하고
입맛에 딱이에요
저희아이들은 엄마가 해주는게 맛있다고 해요
그래서 반찬을 사와도 먹는둥 마는둥 하는데
여긴 입맛에 맛나봐요^^



이면수 구이 ₩7,000원

저는 집에서 생선을 구우면 냄새가 심해서
잘안해먹어요
그래서 비비고에서 나온 생선구이나 반찬가게에서
사먹지요
제가 아는 언니가 하는 반찬가게라서
조금 더 챙겨주셨어요
바삭바삭 가시에 붙어있는 살들 마져 맛있었어요
생선은 가끔먹어도 잘먹어요



이면수조림 ₩7,000원

조림이 먹고 싶어서 주문
매콤하면서 살코기를 무와 함께
이맛이죠
따뜻한 흰밥에 올려서 한그릇 뚝딱
코로나로 입맛을 잃어서 처음에는 맛을 몰랐는데
몇일 지나서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된장찌개 ₩5,000원

1인분 2인분 이렇게 있어요
구수한 된장찌개
호박,두부,팽이버섯,감자
끓이면 끓일 수록 진한맛 맛있어요
아무거나 잘 먹어주는 우리 삼남매들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렴❤️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제가 아는 언니가 하는곳이에요
인스타에서 참고하세요
‼️주문은 전날저녁(일)까지해주시구요
꼭 7시전까지 부탁드립니다
월요일,수요일,금요일 배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6시사이입니다^^
카톡,문자,전화⭕️

많은이용부탁드립니다 맛굿👍🏻양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