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거두리 맛집 샘밭촌놈 기가막힌 춘천삼겹살

by 소그행 2022. 4. 23.
반응형
삼겹살 두께 최고 친절한 사장님


삼겹살 맛집을 다녀왔어요
집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기름도 튀기고 냄새도 나고
다음날 특유에 돼지 비린내가 나더라고요
날좋은 날은 베란다에서 궈먹기도 해요



<영업시간>
월~금 14:00-23:40
토요일 12:00-23:40

한번가보고 저는 반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고기 두께랑 미나리
요즘 미나리가 왜 이렇게 맛있는걸까요
반찬들도 제가 좋아하는것만 나와요


앗!그런데 그 사이 가격이 천원인상됐네요
암요 암요 그럼요 그럴만해요
먹어보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미나리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요


확실히 거리두기가 풀리고 금요일이니
사람이 엄청 났어요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어요
혹시모르니 전화해보고 가세요


삼겹살이 구워지는 동안 촌두부를 먹어요
배고픔을 달래는 거죠
미나리보이세요?다먹고 추가도 할 수 있어요
명이나물,백김치,촌두부,고추짱아치,콩나물무침
콩나물은 구워드시면 안되요!!!


맛있겠죠???오늘은 두께가 그렇게 두꺼운 편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맛은 끝내줘요
삼남매랑 올때는 떡이랑 비엔나소세지,김도 챙겨주시는센스쟁이 사장님이세요^^



이건몰까요????
남편이 삼겹살에 붙어있는 오돌뼈를 좋아해서
사장님이 또 챙겨주셨어요
이가 안좋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ㅋㅋㅋㅋ
저도 먹어봤는데 신기하게 고소해요 이맛에 먹나바요



샘밭촌놈 만에 특별한게 있죠
바로 와사비 느끼함을 잡아줘요
상추올리고 양념초장에 미나리찍어서 올리고 버섯올리고마늘올리고 콩나물 올리고 마지막에 와사비 올려서 앙!
맛이 궁금하시죠????말해뭐해 최고에요



빼놓을 수 없는 후식!!!
미나리볶음밥&김치말이국수
솥뚜껑에 누룽지 같이 눌러서 먹는 볶음밥
시원한 냉면같은 김치말이 국수
양이 많아서 남기고 왔어요 생각나네요



삼겹살하면 샘밭촌놈
기가막힌 삼겹살
또 먹고 싶네요 잘먹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오면 주변이 예뻐요

사진 찍고 가실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