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신북읍 가보자 순대국밥 점심메뉴

by 소그행 2022. 4. 20.
반응형
순대국에 밥이 말아서 나와요



가끔 생각나는 순대국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남편이랑 아니면 안가게 되더라고요
거리가 좀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간판이 정말 오래되 보이죠
한자리에서 오래하니 오랜만에 찾아오시는
분들도 계시죠


순대국밥과 따로국밥 궁금하시죠?
순대국밥은 밥이 말아서 나오고
따로국밥은 말그대로 밥이 따로 나와요
밥말아 드시는걸 싫어하시면 따로 시켜드시면 되겠죠?
작년에 오고 안왔더니 가격이 500원 올랐네요
암요 암요 물가가 오르니 올려야죠


반찬으로는 깍두기하나
새우젓이랑 다대기 그리고
후추랑 고추기름이 있어요
입맛에 맞게 넣어서 드세요
고추기름을 더 넣으니 맛있더라고요


항상 순대국에 순대만 먹어요
양이 엄청나죠 다먹는 걸 보면 신기해요
국물하나 없이 완뚝이라고 하죠ㅋㅋㅋㅋㅋㅋ
저는 매번 실패해요
어떻게 이런 맛이 날까요 한결같은 맛
선지국 국물 같은 느낌도 나요


다먹고 나왔는데도 아직도 기다리는 손님이 많았어요
금방금방 빠지고 차고 맛집이 따로 없죠

홀영업은 오후 5시에 마감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주문은 4:30분까지 받으신데요
포장도 중요하죠 재료소진시까지 가능해요


해장으로도 좋아요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맛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 최고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