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소양로] 미니분식 김밥&만두

by 소그행 2022. 5. 18.
반응형
참치김밥과 비빔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식집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1인 샵을 하다 보니 일찍 나올 경우
항상 점심 고민을 하게 되죠
안 먹어 본 곳이 없는 거 같아요


서부시장 쪽 상가에 있는 미니 분식집이에요
이날 따라 쫄면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아쉽게도 쫄면이 없는 거죠
먹고 싶은 건 먹어야 되는데ㅋㅋㅋㅋㅋ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갔어요
메뉴가 다양하죠
혼밥을 해 본 적이 없어서 대부분 포장을 하는데
먹고 가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혼밥 도전하기 쉽지 않아요


아담한 분식집
혼밥 할 수 있는 자리가 많죠?
기다리는 도중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다음에는 꼭 한번 먹어볼게요


참치김밥과 비빔국수 포장
쫄면 대신 비빔국수를 선택했어요
여기 분식집 만에 특이한 점을 발견했어요
포장해주실 때 고추 드릴까요라고 물어보시는데
저는 요즘 청양고추를 좋아해서
네 하고 대답을 했는데



고추장아찌를 다진 걸 주시더라고요
왜냐고요? 김밥에 올려먹으라고요
참치김밥이랑 먹으니까 딱이에요
참치김밥은 어딜 가나 안에 들어간 재료만 틀리고
맛은 다 똑같은 거 같아요

참치와 마요네즈의 조합과 고추에 매콤한 맛과 짭짤한 맛
궁금하시죠?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한번 먹어보세요


비빔국수
안에 들어간 재료는 딱히 없었어요
당근과 김가루, 깨
소면으로 만든 국수
좀 더 새콤했으면 좋겠더라고요
양도 많고 집에서 엄마가 해주신 맛이 생각났어요
부부가 같이 하시는 거 같은데 친절하시고
다음에는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