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황제 돼지갈비 가성비 최고!

by 소그행 2021. 4. 5.
반응형

 


저희 동네에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 집이 있어요
다섯 식 구인 저희에게는 정말 진수성찬이죠


동내면, 만천 점 두 군데예요
어라운드 키친이랑 주차장을 같이 사용해서
주차공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가격보고 놀랐어요 ₩7,000원이래요
반반이었어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도 맛없는 곳이 많아서 기대 안 했어요

 


국내산인데 가성비 최고죠
예전에 안동 국밥 할 때 왔을 때랑 인테리어는 똑같았어요


입식테이블과 방으로 되어 있죠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 삼 남매가 좋아하는 돼지갈비 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외식이라 또 너무 좋아하네요



돼지갈비집은 기본 반찬도 비슷한 거 같아요
여기는 고구마도 구워 먹을 수 있게 나오더라고요
떡을 좋아해서 또 리필해 먹었지요

상추,부추무침이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드디어 돼지갈비가 나왔어요
보이시나요? 가성비 최고에 비주얼도 최고였어요
갈비가 엄청 길고 크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이 정도면 성공인 거죠
양념도 달지도 않고 두께도 딱이고요
파격적인 가격으로 양이 많지 않을지 알았는데 250g 다른 곳과 비슷했어요 

어떻게 이 가격에 판매를 하실까요 

단체로 와서 먹으면 딱이겠는데요 

 


마지막으로 비빔냉면이랑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저희 삼 남매 물냉면을 좋아해요
저는 비빔이 맛있어요

아쉽지만 냉면 면은 안 좋아하는 면이어서 많이 못 먹었어요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돼지갈비가 생각날 때 먹으러 가야겠어요 

가성비 굿!맛도 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