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롯데마트 초밥 타임세일 맛있어요

by 소그행 2021. 4. 7.
반응형

 



저희는 가끔 마트에서 초밥을 사다 먹어요
주로 롯데마트 초밥을 잘 먹어요



50% 할인
장 보러 늦은 시간에 가면 저렴하게 사실 수 있어요
08:30분에 가도 그런 거 같았어요
금방 만들어서 먹으면 싱싱하지만
야간 세일로 사 온 초밥도 싱싱해요


 

요번엔 롤 초밥도 같이 샀어요 

남편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는 맛있더라고요 

김이랑 오이,게살이 들어 있어요 

마요네즈의 담백한 맛이랑 잘 어울려요 

 

 

종류가 다양했어요

숭어래요 국산이에요 

빨간색이 들어가 있어서 점성어 인지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모든 회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데 

저는 회를 워낙에 안 좋아했었어서 그런 맛을 모르기도 했고

딱 보고 별로 일 꺼 같다는 건 안 먹었거든요 

비린내가 너무 싫어요 

그래서 숭어는 안 먹어 봤는데 

남편은 고소하고 식감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색감이 너무 이쁘죠?

긴 꼬리 명품 에디션 초밥

쌀(국산), 겉보리(미국), 정제소금(국산)

연어(노르웨이), 광어(국산), 새우(태국/베트남), 농어(중국산), 연어 뱃살(노르웨이)

 

성분이 다 나와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죠

새우살도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계란지단은 아이들도 먹어요 안에 와사비를 빼고요 

 

 

락교를 빼놓을 수 없죠 

초밥 먹을 때 꼭 같이 먹어요 

롯데마트 초밥 퀄리티가 있죠

연어 살도 먹어보면 잡내도 안 나고 부드럽고

냄새에 민감한 저도 그냥 먹게 되더라고요 

 

항상 생와사비와 간장, 초생강 이렇게 챙겨 주셔서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타임세일할 때만 먹어봐서 그런지 평소에는 어떤 종류들이 많은지 잘 몰라요 

둘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많았어요 

그래도 할인 가격으로는 아깝지가 않더라고요후회되지도 않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