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춘천 만천리 왕십리 조개창고 무한리필

by 소그행 2021. 3. 24.
반응형

 


 

“조개구이와 고기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조개 창고”

 

 

무한리필 집이 많이 없어졌어요 

가격 대비 맞추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아요 

조개 종류만 있을지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많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지만 배가 금방 부르더라고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만천 유치원 가는 쪽에 위치해 있어요 

교회랑 같이 있다 보니 주차장 걱정은 하시지 않아도 돼요 

엄청 넓어요 

 

 

 

 

안으로 들어오니까 예상했던 데로 테이블도 많고 넓더라고요 

칸막이는 다 되어 있고 불판 위에 다들 조개구이를 먹고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니 성인은25,500원이고 모든 게 셀프 이용이었어요  

처음 와보신 분들은 어리둥절하실 수 도 있어요 

이용방법 안내문도 있지만 사장님께 물어보면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조개 이용방법을 알고 가셔야죠?

 

1. 수조 안에 있는 조개는 우측 통 안에 있는 빨간 집게만 사용하여 원하시는 조개를 담고 사용 후에 다음 손님을 위해 다시 통 안으로 넣어주세요 

 

2. 사용 중인 접시에 있는수조가 아닌 빨간통에 버려주세요

 

3. 조개 위에 치즈나 마가린을 올리면 익는 시간에 차이가 있어서 익지 않은 조개를 드실 수 있고 치즈가 흘러내려서 불과 연기가 나고 기름이 튈 위험이 있으며 로스터 고장의 원인이 되죠

은박접시를 사용하여 다 익은 조개를 찍어 드시거나 소스와 함께 섞어 드시면 안전하고 더욱 맛있게 조개를 즐기실 수 있어요 

 

이대로만 하면 정말 맛있는 조개를 먹을 수 있겠죠?

 

 

 

수조 옆쪽으로 보시면 고기를 먹을 수 있게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고기도 종류별로 있죠 

목살, 삼겹살, 돼지갈비, 항정살, 곱창, 곰장어, 꼬치 

그 외에 양념장이나 반찬들도 있어요 

판이 반반으로 되어 있어서 조개 따로 고기 따로 먹을 수 있어요 

 

단, 고기 굽는 판에 조개를 올리시면 안돼요 

 

종류가 많다 보니 어떤 걸 먹어야 되나 하고 고르다가 시간이 다 가는지 알았어요 

하필 이때는 9시 영업으로 남편과 저는 정신이 없었어요

 

 

석화는 껍질이 날아갈 수도 있어서 포일에 싸서 구워 먹어야 돼요 

잘 벌어지지 않는 조개나 굴은 싱싱하지가 않은 거라서 버리고 다른 걸 먹었어요

2~3개씩 담아서 앞뒤로 7분씩 구워주세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라면이죠 

 

<SNS 라면 이벤트>도 있어요 

라면1개당 3500원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올려주시면 1개의 게시물에 라면 1개씩 테이블 당 최대 2개 서비스드립니다

계산 시 보여주세요.

 

냄비라면으로 해 먹으면 굿이죠 

 

 

 

조개탕 이용 방법도 있지만 저희는 사장님이 만들어 놓으신 조개탕을 먹었어요 

정말 간도 딱이고 말이 필요 없더라고요 

매운 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하면서 맵고 짜고 이게 조개탕인 거죠 

 

 

 

먹을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배가 너무 불렀어요 

조개탕이 인기가 제일 많은 거 같았어요 먹을라고 기다리시는 분도 있었어요 

 

조개 무한리필이라서 싱싱하지도 않고 종류도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남는 게 있나 싶을 정도로 맛도 있고 싱싱했어요 

 

직접 가셔서 먹어보면 알아요 

저녁 되니까 사람들이 많아서 아무래도 불판에 먹는 거다 보니까 연기가 많이 나서 문을 닫으면 눈이 좀 맵더라고요

 

사장님이나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9시 영업시간이 풀렸으니 재방문해서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